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N E W R O ˚

일본은 왜 김연아를 넘지 못할까? 본문

김연아/토크 2012

일본은 왜 김연아를 넘지 못할까?

긴머리 2012. 5. 3. 00:58











최근 일본의 Figure skating Protection Union이라는 김연아 안티 사이트에서 현 ISU 국제빙상경기연맹 피겨부문의 채점 시스템이 문제가 있다며 시스템 개선을 위한 탄원 서명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사이트 http://fpu.nobody.jp/). 참으로 기가 막히고 어처구니가 없습니다.ㅎㅎ 현 세계 피겨스케이팅의 온 몸뚱아리가 일본 그네들의 돈과 로비때문에 썩어가고 있는데도 그저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못가져 왔다고 일본빙상경기연맹과 ISU에 어떡하든 영향력을 행사해볼까 하며 별에 별 수를 다 쓰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극우 일본인들의 간악함은 그 끝을 알 수가 없네요. 

김연아가 올림픽 경기시 착용했던 귀걸이에 대해 스폰 관련 물품을 착용하고 경기를 했다고 상상초월의 생트집을 잡으며 ISU에 금메달 취하소동을 벌이고(그런데 아사다 마오가 링크 안에서 상표명이 아주 또렷이 보이는 전용 티슈를 쓰던게 포착돼 그 소동은 쏙 들어갔죠.ㅎㅎ 비열한 사람들!) 또 불법적으로 심판들의 채점 상황을 몰래 클로즈업으로 도촬한 후 버젓이 방송에 내보내면서 아사다 마오선수의 점수를 깎고 있는 한국심판 뭐라뭐라하며 여론몰이 왜곡을 하는 등 올림픽의 그 명확한 결과를 끝끝내 수용 못하는 참으로 작고 치졸한 본성을 보여줬습니다. 그 두 가지 사진이 저 사이트 메인 상단에 올림픽때의 김연아와 마오 사진들과 함께 나오고 있어요(캡쳐까진 해뒀는데... 여기엔 올리지 않겠습니다).


일본 굴지의 세계적 기업들과 브랜드들이 무너지고 극단적인 극우화는 식을 줄을 모르며 일본 젊은이들의 정신자세는 점점 더 나약해져 간다는 얘기들을 자주 접하곤 합니다. 게다가 지진과 쓰나미에 방사능 피폭문제까지... 본인들의 두려움과 나약함을 그런 반인륜적 왜곡 짓거리로 밖에 해소할 수 없는건지, 그 허탈감을 꼭 그렇게 본인들이 만들어낸 거짓말을 진실이라 믿으며 기본적인 인간성까지 포기한 악랄함을 보여줘야 하는건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그런 마음과 정신으론 100년이 지나도 김연아의 명예를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뺏어갈 수도 없으며 일본의 그 허황된 돈으론 살 수도 없습니다. 아름다움의 극을 추구하는 피겨스케이팅의 명예는 그런 거짓과 물질적인 것으로 훔치거나 쇼핑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그 오랜기간 약 17조원이라는 천문학적 돈을 들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전설적인 프로그램 또는 레전드 선수를 단 한 개, 단 한 명이라도 보유하고 계신가요? 그동안 도대체 무슨 피겨를 하셨습니까? 


일본인 여러분, 김연아에게 'Queen Yuna'에서 'Legendaly Yuna Kim'으로의 명예를 세계인들이 만들어준 2010년의 역사를 상기하십시요. - 1. 기념비적 올림픽 챔피언에 오르며 그 경이로움과 파급력에 대한 / 2. 타임지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100인 선정 / 3. U.S. 피겨스케이팅협회가 주최한 전 세계 투표에서 피겨스케이팅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스케이터 등극 / 4. 스포츠 선수론 단 4명(페더러, 메시, 베컴, 유나킴 - 김연아는 최연소이고 동계스포츠 선수론 최초이며 유일)뿐인 유니세프 국제 친선대사 임명 / 5. LA 명예시민 헌정과 유나킴데이 선포 / 6. 미국 대부분의 가정집에서 보는 350만부 이상 발행되는 대중적인 잡지 World Almanac for Kids 표지 모델 / 7. 아시아 국적 선수에겐 단 한번도 허용한적이 없었던 미국 여성스포츠재단의 올해의 스포츠우먼 수상 / 8. 2010 올댓스케이트 LA 아이스쇼와 두 레전드 김연아 & 미셸 콴의 Hero 합동 공연. 

그 이후 년도의 - 9. G20 홍보대사 / 10.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 11. 제1회 YOG(동계유스올림픽) 홍보대사 / 12.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세 부문 세계최고기록 기네스북 등재 / 그리고 13. 인류애적인 그녀의 수많은 기부와 봉사들!  






일본과 여러분의 총아 아사다 마오선수는 도저히 꿈도 못 꿀, 김연아선수만이 이룩해낸 빅 이벤트 & 큰 명예(신화)입니다! 경외로운 '절대적 여왕 그리고 레전드의 자리'에 일본 여러분식의 돈 비즈니스로 쇼핑한 몇개의 메달 정도로 오르려 하는 것은 참으로 창피한 것입니다! 세계인들이 다 웃습니다. 절대 인정하지 않구요. 이 치열한 세계 스포츠계에서 'The One'이 될려면 궁극적으로 '진실되게 아름답고 강해야' 합니다. 그것이 세상 사람들로부터 '참 감동과 사랑과 존경'을 이끌어낼 수 있어요. 어렵더라도 그런 단단하고 순수한 명예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여기 '레전드 김연아의 시작 2010년'을 서머리한 영상이 있습니다. 일본도 이런 영상 하나쯤은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김연아 2010 몽타주



마지막으로 또 하나의 영상은, 2007년 여러분의 나라 일본에서 바로 여러분을 위해 참으로 정성스런 피겨스케이팅을 선사해 준 김연아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에 대한 거짓과 음해와 왜곡, 이젠 제발 그만하시죠!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드리는 말입니다. {- -}     



김연아 아리랑 몽타주














Comments